DLife Planet

제 블로그에 Rest API 관련 엄청난 조회수의 글이 나왔네요... 본문

IT Issue

제 블로그에 Rest API 관련 엄청난 조회수의 글이 나왔네요...

Western_Gem 2022. 11. 22. 16:01
반응형

2022-11-22 회고 기록

오랫만에 티스토리 궁금해서 와봤는데 조회수가 진짜 어마어마하게 찍힌 글이 있네요.

 

추천 알고리즘에 영향 안받기 위해 제목만 남기자면,

"Rest API, 순수 Javascript ajax 호출 방식 (XMLHttpRequest(), fetch())의 차이를 알아보자" 라는 제목의 포스팅인데,

읽어보니 제 주관도 엄청 많이 담겨있고 반말로 선구자인 거처럼 엄청 유치하게 써놓은거 같아서 좀 부끄럽네요.

후우, 언제나 과거의 자신은 현재의 나에게 이불 킥 감인듯, 더 열심히 공부 해야겠네요!


오늘도 보잘것 없는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여러분!

 

ps: 특수한 상황에 놓인 회사라 이름을 밝히긴 그렇지만, 실리콘벨리에서 정말 말도 안되는 수준의 회사에서 콜드오퍼가 들어왔어요. 이번에 진짜 영혼을 갈아넣어서 들어가고 싶네요. 저를 포함한 한국의 개발자 분들 항상 화이팅!

 

반응형

'IT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IT관련 사회 현상에 대해 다루고자 합니다.  (0) 2020.07.07
Comments